"예정화와 마동석의 러브스토리: 모델에서 실제 부부로!"

 

 

예정화, 완벽한 피트니스 몸매와 다재다능한 경력의 소유자

부산 출신의 예정화는 1988년 5월 23일에 태어난 35세의 아름다운 여성이에요. 170cm의 키에 49kg의 날렵한 몸매로 잘 알려진 그녀는 모델 출신 방송인이죠. 경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아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전공했답니다.

모델로 데뷔한 예정화는 피트니스 모델로 활약했으며, 2015년에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의 스트렝스 코치로 활동했어요. 이처럼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그녀는 최근에는 방송인으로도 활동하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등에 출연했죠.

SNS 스타로 떠오른 예정화, 팔로워 31만 명 보유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던 예정화는 인스타그램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어요. 현재 31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완벽한 피트니스 몸매와 사격 스타일 등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줬죠. 하지만 2017년 이후 마동석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활동을 줄여왔다고 해요.

마동석과의 설레는 러브스토리, 17살 나이차를 극복하다

예정화와 마동석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해요. 두 사람은 무려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021년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2024년 5월 8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랍니다.

마동석, 예정화에 대한 깊은 사랑과 감사 표현

나이차가 17살이나 나는 이들 커플이지만, 마동석은 자신의 내조에 늘 감사함을 전하며 행복한 부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범죄도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마동석과, 피트니스와 사격 실력까지 겸비한 예정화. 이들의 결혼생활이 궁금하네요!

화려한 경력의 예정화, 대학 시절부터 미인으로 유명

예정화는 대학 시절부터 미인으로 잘 알려져 있었다고 해요. 동아대학교에서 관광경영학을 전공했던 그녀는 이후 피트니스 모델로 데뷔해 2015년 미식축구 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도 활약했답니다.

방송 분야에서도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출연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죠. 2017년부터는 마동석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활동을 자제했지만,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32만 명을 넘나드는 것을 보면 대단하지 않나요?

예정화-마동석 커플, 화려한 직업을 가진 행복한 부부 될까?

모델과 배우라는 화려한 직업을 가진 예정화와 마동석의 만남은 정말 흥미롭네요. 지난 2021년 혼인신고를 마치고 2024년 5월 결혼식을 앞둔 이들 커플,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부부생활을 이어나갈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이들의 러브스토리는 참 아름답고 감동적이에요. 나이차를 극복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예정화와 마동석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계속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